(여자)아이들, 신곡 'Oh my god' 통해 글로벌 주목도↑…음원차트·유튜브서 두각

발행일자 | 2020.04.07 16:11

[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에 담은 파격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대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7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차트와 소셜결과 등을 인용, (여자)아이들이 미니3집 'I trust' 타이틀곡 'Oh my god'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세부적으로 보면 (여자)아이들 새 타이틀곡 'Oh my god'은 발매 직후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1위), 멜론(4위), 소리바다(8위)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최상위권을 차지함과 동시에 공식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1200만뷰(7일 정오기준)를 기록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Oh my god' 공식 뮤직비디오는 공개 5시간만에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후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는 가운데 태국 1위, 사우디아라비아 2위, 아랍에미리트 2위, 프랑스 3위, 미국 4위를 비롯한 전 세계 47개 지역에서 인기 동영상 순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이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곡과 파격적인 뮤비구성 등 타이틀곡 'Oh my god' 자체에 대한 관심은 물론, 대세 신예라 불리던 (여자)아이들이 가진 탄탄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바로서 의미가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Oh my god'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