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신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단체티저 공개

발행일자 | 2020.05.11 11:56

[RPM9 박동선기자] 갈등과 화합을 테마로 펼쳐질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이 티저콘텐츠로 또 한번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TXT 미니2집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은 굳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섯 멤버의 클로즈업 컷을 시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무표정한 모습의 멤버의 모습이 잇달아 등장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음원을 편곡한 멜로디와 함께 화이트-블랙 의상 등 대비되는 감각의 묘사는 새 앨범에서 표현될 TXT 멤버들의 감각적인 매력과 음악적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TXT는 지난달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일련의 티징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이 갖는 다양한 메시지를 전함과 더불어,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감각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TXT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