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특별 콘텐츠 선보여

발행일자 | 2020.05.25 13:25

게임빌은 25일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딩가든 공방전’과 ‘별의 마블’ 등 지정된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내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별의 마블’ 이벤트에서는 그람왕에게 전하는 메르세데스의 편지를 배달하고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과 ‘아레나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룰렛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막대사탕 호감도 아이템’,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로아 5회 소환권’ 등 이번 시즌의 성공적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각종 보상도 강화된다. ‘출석’, ‘오늘의 할 일’과 ‘주간 할 일’, ‘누적시간 접속‘ 및 ‘월요일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돼 동료 영웅들의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