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모바일게임 '걸카페건' 모델 발탁

발행일자 | 2020.06.23 12:04

[RPM9 박동선기자] 드림캐쳐가 올 여름 출시될 모바일게임 '걸카페건'의 얼굴이 된다.

23일 드림캐쳐컴퍼니와 게임배급사 빌리빌리 측은 드림캐쳐가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개발사 시선게임즈)'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드림캐쳐의 '걸카페건' 모델 발탁은 지난해 9월 '킹스레이드(개발·배급 베스파)'에 이은 행보로, 독특한 콘셉트와 함께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는 그녀들의 이미지와 화려한 전투액션과 슈팅플레이 등으로 이뤄지는 게임의 개성이 잘 부합한다는 평가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빌리빌리 제공
<사진=빌리빌리 제공>

드림캐쳐는 '걸카페건'의 모델로서 활약과 동시에 게임음악 대가 ESTi가 작사, 작곡한 곡 'R.o.S.E Blue(로즈블루)' 등 특별한 협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빌리빌리 측 관계자는 "매번 특별한 콘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드림캐쳐와 함께 '걸카페건'의 독특한 매력을 잘 알릴 수 있을 거라 판단해 홍보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내달 4일 밤 11시59분(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통해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