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정식 출시

발행일자 | 2020.06.30 10:50

퍼즐 플레이‧다양한 신규 콘텐츠 더해

선데이토즈, '애니팡4' 정식 출시

선데이토즈는 30일 기대작 '애니팡4'를 정식 출시하며 4번째 국민게임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니팡4'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하루 60만 명이 즐기는 ‘애니팡1~3’, 3개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이다. ‘애니팡4’는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의 신작 출시라는 점과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며 사전 예약부터 200만 명을 웃도는 예비 이용자를 모집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애니팡4’에서는 블록 5개, 7개 등으로 만드는 미러볼, 대폭발 등의 특수 블록을 선보이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했다”며 “선데이토즈만의 퍼즐 기획과 연산 기술 노하우가 돋보이는 콘텐츠”라고 말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인 ‘애니팡 로얄’ 역시 퍼즐 플레이를 응용한 콘셉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애니팡 캐릭터들의 별칭인 ‘애니팡 프렌즈’의 원화로 진행하는 공지, 안내 메뉴인 ‘애니팡 라이브’, 길드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실시간 채팅, 하트 선물 등을 할 수 있는 팸 시스템 등도 ‘애니팡4’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광고모델 아이유의 응원 역시 호응을 더할 요소다. 온라인 영상물을 통해 게임 출시를 알릴 아이유는 특정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재미를 더할 게임 내 특별 영상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20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짤'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 이벤트로 고급 무선 이어폰과 무풍 에어컨,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경품으로 더 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