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의 손으로 한 땀 한 땀”…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발행일자 | 2020.07.01 10:27
“장인의 손으로 한 땀 한 땀”…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명품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한다. 최고급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고수되는 질 높은 제작 공정과 소량으로 생산되는 장인정신의 산물이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마세라티는 106년 역사의 헤리티지와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이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녹아있어 명품으로 평가받는다. 마세라티 품격은 바다를 건넌 후에도, 고객에게 전달된 후에도 이어진다.

최근 마세라티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Ghibli Ribelle Edition)'을 선보였다.

외관 색상의 이름을 딴 '리벨레(Ribelle)'는 반항아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스포티하고 도전적인 매력을 나타낸다. 외관은 빨려 들어갈 듯 한 몰입감을 주는 블랙 컬러와 풀 카본 키트,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가 시선을 강탈한다.

내부는 마세라티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최고급 천연 가죽의 레드/블랙 투톤 내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고급 천연 가죽 시트에는 통풍 기능이 포함되었고, 스티어링 휠과 카본 패들을 비롯해 곳곳에 카본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되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단 30대에 불과한 특별 한정판의 희소성을 입증하는 '30분의 1(One of 30)' 기념 배지다. 국내 15대 한정 판매되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은 블랙 & 레드 색상의 19인치 프로테오(Proteo) 휠이 짝을 이루는 350마력의 기블리 그란스포트, AWD 시스템 및 20인치 우라노(Urano) 휠과 함께 430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장인의 손으로 한 땀 한 땀”…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기블리 그란스포트 1억3600만원,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1억5700만원이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해당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랜 기간 글로벌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맞춤(SU MISURA) 셔츠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세라티는 고객이 차량을 인도받을 때 느꼈던 만족과 감동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출고되는 전 차종에 첫 1년간 차량 외관 손상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Maserati Care Program)'을 지원한다.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은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으로 제공되며, 마세라티 공식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만 해당된다.

모든 마세라티 최초 구입 고객에게 평생 동안 소모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고품격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고객들과 지속적인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된 이 프로모션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을 평생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임의택 RPM9 기자 ferrari5@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