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보 'FACE YOU' 금일 발매…'청량돌 표 드라마틱 카리스마' 기대

발행일자 | 2020.07.01 12:58

[RPM9 박동선기자] 청량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의 새로운 카리스마가 곧 모습을 드러낸다.

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베리 미니4집 ‘FACE YOU’가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리베리 'FACE YOU'는 지난 1월 FACE ME 이후 6개월만의 신작이자, 연간 스토리 ‘FACE it (페이스 잇)’의 두 번째 에피소드 작품이다.

이번 앨범은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와 함께 Mnet ‘로드 투 킹덤’으로 보여졌던 칼군무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카리스마 매력들을 대거 채운 작품으로 볼 수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곡 ‘Thunder (썬더)‘는 티징콘텐츠 속 체인이나 타투 등의 오브제에서 연상되는 콘셉트 '연결'을 바탕으로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서사적으로 보여주며, 베리베리의 색다른 카리스마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음악이 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한편 베리베리는 금일 오후 6시 미니4집 ‘FACE YOU’를 공개, 타이틀곡 ‘Thunder (썬더)‘로 공식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보기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