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뮤비티저 공개…'스산함 속 반전감' 눈길

발행일자 | 2020.07.01 13:26

[RPM9 박동선기자] SF9이 스산한 매력과 반전감을 담은 뮤비티저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SF9 미니8집 ‘9loryUS(글로리어스)’의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에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라는 가사가 깔리며 시작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테이블 아래에서 서로에게 총구를 겨눈 채 즐거운 듯 대화하는 영빈과 로운, 주호부터 서로를 의심하는 듯한 눈초리를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SF9의 세계관을 상징하는 황금 팔찌가 깨지는 장면과 맞물리면서,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을 이어왔던 SF9의 새로운 감각을 기대케한다.

SF9 미니 8집 ‘9loryUS’는 아홉 명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뜨겁고 찬란한 순간을 그린 앨범으로, 자유로운 여름분위기를 담은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와 함께 SF9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오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