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9loryUS’ 하이라이트 공개…'청량반전 본격화'

발행일자 | 2020.07.03 19:21

[RPM9 박동선기자] SF9의 청량반전이 하이라이트 콘텐츠들과 함께 그 모습을 좀 더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SF9 미니8집 ‘9loryUS(글로리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과 포스터에는 미니 8집 ‘9loryUS’ 속 SF9의 청량변신이 공감각적 형태로 일부 표현돼있다.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청량감이 넘치는 SF9 멤버들의 비주얼 매력과 함께 들려지는 새 앨범의 전곡 하이라이트는 강렬함으로 줄곧 다가오던 SF9만의 청량미를 기대케 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SF9 미니 8집 ‘9loryUS’는 아홉 명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뜨겁고 찬란한 순간을 그린 앨범으로,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담은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를 비롯 △포근한 여름밤을 묘사한 ‘별을 따라 (Into The Night)’ △SF9의 개성 있는 보컬 색깔을 극대화한 딥하우스 ‘OK Sign’ △하우스 그루브 스타일의 댄스곡 ‘비켜 (All Day All Night)’ △주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미친 것처럼 (Go High)’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팝 발라드 ‘My Story, My Song’ 등이 수록된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오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