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볼빨간사춘기·폴킴 자작 캠페인송 공개…'힐링여행 유발송'

발행일자 | 2020.07.10 11:46

[RPM9 박동선기자] 볼빨간사춘기·폴킴의 감성조합이 여름 힐링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10일 숙박·액티비티 O2O '여기어때' 측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의 컬래버 캠페인송 '여기어때요'를 플랫폼 '여기어때'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컬래버곡 '여기어때요'는 '여기어때'가 추진중인 여름 힐링여행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안지영의 자작곡이다.

이 곡은 피아노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조합과 함께,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취향대로 떠나는 여행에서 오는 힐링을 이야기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는 최근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와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듀스의 ‘여름 안에서’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 등 커버영상으로 구성된 캠페인 시리즈와 함께 안지영·폴킴 등의 홍보모델 발탁으로 감성취향을 저격하고 나선 '여기어때'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캠페인송 ‘여기어때요’ 라이브기념 이벤트(100만원 상당 이용권 추첨증정, 1명)를 비롯, 선착순 30% 할인쿠폰(300명), 지역별 10% 할인쿠폰 등의 프로모션 행사를 거듭해나가고 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 실장은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이 과거와 달라진 만큼, 새로운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찾아 나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