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희진,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맑고 투명한 이미지, 브랜드 부합"

발행일자 | 2020.07.16 18:53

[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희진이 기초 뷰티제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 광고계 블루칩으로서의 이미지를 새롭게 하고 있다.

16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희진의 '니베아 클렌징 워터' 모델 발탁 사실을 전하며, 관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희진의 '니베아 클렌징 워터' 모델 발탁은 "평소에도 이 제품 얼마나 좋아하는지 다들 아시죠? 오빛 덕분에 제가 니베아 클렌징 워터의 모델이 되었습니다"라는 글에서 보듯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해당제품 애용 사실이 전해진 바에 따른다.

또한 데뷔 후 스마트폰부터 교복, 화장품, 모바일 게임, 백화점 애플리케이션, 가전제품 유통사까지 다양한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맑고 투명한 이미지를 제대로 전해온 바도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브랜드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가 보여주는 독립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가 Z세대를 잘 대표한다고 생각했다"라면서 "특히 희진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처음 출시되는 페이스 클렌징 브랜드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진은 이달의 소녀 멤버로, 지난 2월 그룹 미니앨범 '해시'(#)로 글로벌 대중에게 호평을 받음과 더불어 최근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