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고객 대상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개최

발행일자 | 2020.07.22 21:06
MINI 코리아, 고객 대상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개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8월 8일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MINI JCW OWNER’S TRACK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INI JCW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신의 JCW 차량을 트랙에서 직접 주행하면서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출력 차량이 가진 강력한 퍼포먼스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MINI 코리아는 이를 통해 JCW 고객 로열티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총 60팀의 MINI JCW 오너들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THRILL MAXIMISED WITH YOUR MINI’라는 콘셉트 아래 고속 주행, 드리프트, 그리고 리버스 턴과 메뉴버링 등 총 3가지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트랙 프로그램의 경우 고객들이 자신의 JCW 차량으로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직접 주행하며, 드리프트, 그리고 리버스 턴과 메뉴버링 프로그램의 경우 드라이빙 센터 차량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고객들이 트랙을 주행하는 모습은 고프로 영상으로 촬영해 행사 종료 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원하는 디자인대로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MINI JCW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전문 인스트럭터가 운전하는 MINI JCW에 탑승해 트랙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MINI JCW 택시, 동반인을 위한 짐카나 드라이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MINI JCW 볼캡을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MINI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소그룹별 운영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8월 8일을 시작으로 10월 말, 12월 초 총 3회에 걸쳐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MINI JCW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JCW 오너를 인증한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1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