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이 더욱 신나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한데 모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8월 31일까지 단기렌터카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렌터카를 대여하고 사전 체크인(내륙 전 지점) 혹은 셀프 체크인(제주지점)까지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다음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제주오토하우스에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디지털화,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단기렌터카 대여 서비스인 셀프 체크인을 통해 고객은 차량 대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대면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객은 예약정보 확인, 추가 운전자 등록, 계약서 서명, 요금 결제 등 차량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에서 완료해 지점 방문 시 별다른 과정 없이 신속하게 차량을 픽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국내 인기 휴가지인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더욱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제주오토하우스에 친환경 전기차를 확대 운영한다. 테슬라 ‘모델3’ 12대를 포함해 현대자동차 ‘코나EV’ 기아자동차 ‘니로EV’ 등 총 60대 이상의 전기차로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롯데렌탈 김경우 오토렌탈본부장은 “국내 여행지에 대한 매력이 재평가되면서, 전국의 유명 관광지로의 휴가를 계획하는 피서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에 맞춰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