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글로벌 론칭

발행일자 | 2020.07.27 12:20
하이브,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글로벌 론칭

베스파는 자회사 하이브가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을 비롯해 북미, 일본 등 글로벌 120여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회사 인테리어를 담당하게 된 레서판다 '레츠코'와 그녀를 둘러싼 직장내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은 층별로 사무실의 콘셉트를 정하고 3매치 퍼즐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 사파리 파크의 사무 공간을 꾸며 나가는 메인 스테이지와 약 100여화 정도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에피소드', 시간대별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 '특별 미션' 등으로 구성됐다.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에는 주인공인 '레츠코' 외에도 얄미운 직장 동료 '미어석 대리', 강압적인 상사 '황돈 부장', 빈틈없는 사장비서 '수리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캐릭터들은 각각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테이지 구성에 따라 알맞은 캐릭터를 선택, 스킬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이브는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맞이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만 골드와 캐릭터 뽑기 티켓 3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원작 IP ‘어그레시브 레츠코’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2018년 첫 방영 이후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많은 공감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