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日 TV토쿄서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방영

발행일자 | 2020.09.07 10:20
베스파, 日 TV토쿄서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방영

베스파는 내달 2일 일본 현지에서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TV 도쿄 채널에서 방영된다고 7일 밝혔다.

이 애니메이션은 베스파의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이다. 이미 OLM과 선라이즈 비욘드의 제작 참여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와 함께 반다이 스피릿, 무빅, 콘텐츠 시드 등과 다양한 업체와 해당 작품의 2차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애니메이션 방영뿐아니라 해당 콘텐츠의 다양한 상품까지 제작 및 유통 시킬 계획이다.



베스파 이원석 CSO는 "일본 5대 민영방송 중 하나인 TV도쿄는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항상 화제작을 선점하며 영향력을 키워온 곳“이라며 ”특히 심야 애니메이션 방송을 최초로 상영하며 이를 일반화시킨 곳이기도 하다. 그 만큼 심야 애니메이션 시간대에 편성된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에 대한 방송국 측의 기대도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현지 방송 외에도 글로벌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로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 다양한 회사들과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며 ”방송뿐 아니라 2차 라이센스 등 앞으로도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 분야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1기 오프닝과 앤딩 가수가 공개됐다. 1기 오프닝을 부른 가수는 야기누마 사토시와 난죠 요시노가 소속된 '프립사이드(fripSide)‘다. 프립사이드는 '하야테처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기숙학교의 줄리엣' 등의 다수의 TV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을 부른 바 있다.

엔딩으로는 인기 가수이자 다수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주제가 및 엔딩곡을 부른 일본 유명 가수 '코토코(KOTOKO)'가 참여했다. 코토코는 오네가이☆티쳐, 신무월의 무녀, 작안의 샤나,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2012년에는 내한 공연을 진행했을 만큼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갖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