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4주년 기념 캐릭터 출시

발행일자 | 2020.09.23 11:10
선데이토즈, '애니팡3' 4주년 기념 캐릭터 출시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4주년 대표 캐릭터로 등장한 '별빛마녀 애니'는 한정판 캐릭터로 스테이지에서 가로, 세로의 각 2개 블록을 제거하는 '별똥별'을 소환하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또 '삐에로 믹키', '맹수 조련사 애니', '불쇼 몽이' 등 서커스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들도 '뽑기 확률 3배' 이벤트와 함께 여러 보상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신규 캐틱터들이 2주년, 3주년 기념 캐릭터들과 이어지는 통일성에 맞춰 제작되어 기능은 물론 수집, 소장의 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관심을 모은다. 출석부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접속만 해도 썬더팡, 스타팡, 하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최종 보상으로 한정판 캐릭터 '4주년 애니'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매일 룰렛을 돌려 특별한 선물을 받는 '돌려돌려 회전팡', 4주년 패키지를 구매하면 건조기,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4주년 이벤트를 함께하는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의 하트 사용과 기부가 2,500만 개에 도달하면 국내의 돌봄 사각지대 여아들에게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며 참여자들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하트천사 블루'를 선물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한국의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3’의 4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께 감사를 전할 콘텐츠와 사회공헌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 게임의 계보를 이을 ‘애니팡3’만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