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CGV, ICECON 공동 프로모션 전개

발행일자 | 2020.09.25 18:02

[RPM9 박동선기자] 지니뮤직과 CGV가 대중의 폭넓은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실무적인 협업에 나섰다.

25일 지니뮤직(대표 조훈) 측은 플랫폼 '지니'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예술문화 매거진 ‘ICECON’을 공개했다.

‘ICECON’은 뮤지컬, 오페라, e-스포츠, 강연, 콘서트 실황 등 폭넓은 장르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CGV브랜드다.



지니뮤직의 ‘ICECON’ 공개는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들을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양사의 의지가 반영된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비롯된 것이다.

사진=지니뮤직 제공
<사진=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은 CGV와 함께 매월 ‘ICECON X genie “MUSIC: ON’ 프로모션과 함께 할인쿠폰(3000원 할인) 및 체험권(추첨 20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뮤지컬, 오페라, e-스포츠, 강연, 콘서트 실황 등의 콘텐츠 접근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단장은 “ 고객이 한자리에서 음악과 예술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당사와 CGV는 ICECON매거진, 월간 플레이리스트를 공동으로 오픈했다”며 ““CGV 와 함께 지속적으로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의 만남을 시도해 고객에게 새로운 콘텐츠체험방식을 제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