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장윤정 BEST 2020' 금일 발표…신곡 '좋은 당신' 등 히트곡 수록, LP버전 발매

발행일자 | 2020.09.29 17:42

[RPM9 박동선기자] 트로트가수 장윤정이 히트넘버를 집대성한 스페셜 앨범과 함께 대중에게 새로운 위로를 전한다.

29일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장윤정 스페셜앨범 '장윤정 BEST 2020'이 금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장윤정 BEST 2020'은 재기 발랄했던 20대의 장윤정에서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가 된 지금에 이르기까지 장윤정의 모든 전성기를 관통하는 히트곡들을 올 세션과 함께 재녹음한 작품이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특히 선공개곡 '운명에게'와 조영수 작곡가-강은경 작사가와의 협업곡 '좋은 당신' 등 신곡이 ‘목포행 완행열차’, ‘사랑아’, ‘첫사랑’, ‘송인’, ‘초혼’, ‘장윤정 트위스트’, ‘애가타’, ‘짠짜라’ 등 히트넘버와 함께 수록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장윤정 BEST 2020 앨범에는 다양한 트로트 장르의 매력과 함께 장윤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장윤정을 사랑하고 트로트를 아끼는 모든 사람들에게 시대를 넘나드는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윤정 BEST 2020’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스페셜LP로도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