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골프 컬렉션 라인업 확대

발행일자 | 2020.10.08 15:29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골프 컬렉션 라인업 확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골프 전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골프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해 방풍, 방한 등의 보온 기능을 강화한 2020 가을 및 겨울(FW) 시즌 남녀 골프 패딩 점퍼, 니트, 바지 및 치마, 모자, 그리고 골프 가방 및 파우치 등 1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녀 골프 의류 및 골프백 등을 포함한 30여 개 테일러메이드 협업 제품을 지난해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가을 및 겨울 시즌을 겨냥해 보온 기능 및 디자인이 향상된 다양한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하며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테일러메이드 협업 골프 컬렉션에 여성 롱 패딩을 비롯한 각종 의류 및 골프 용품을 새로 추가해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의 실용성과 활용도를 강화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유한 브랜드 가치를 담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지난 2015년부터 국내 공식 판매하고 있으며, 의류, 가방, 휴대폰 케이스, 아동용 자동차 등 현재 10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5년간 4배 이상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감성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테일러메이드와 협업을 통한 골프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