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슈퍼레이스, 캐딜락 CT4 클래스 참가자 모집

발행일자 | 2020.10.12 07:55
CJ슈퍼레이스, 캐딜락 CT4 클래스 참가자 모집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신규 클래스인 캐딜락 CT4 원메이크 레이스가 역사적인 첫 시즌에 도전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캐딜락의 고성능 퍼포먼스 세단인 CT4로 치러지는 캐딜락 CT4 클래스는 내년 시즌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정식 클래스로 합류해 레이스를 진행한다. 2021 시즌을 시작하기에 앞서, 지난 8일부터 레이스에 참가할 도전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자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는 만큼 결정을 망설이는 시간은 짧을수록 좋다.

캐딜락 CT4 클래스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의 국내 C라이선스를 소지한 드라이버들이 참가할 수 있다. 2021 시즌 동안 5번의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타임트라이얼 방식으로 승자를 가릴 계획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에서는 캐딜락 CT4 클래스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레이스에 나설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알찬 혜택들을 준비했다.

CJ슈퍼레이스, 캐딜락 CT4 클래스 참가자 모집

2년간 CT4 클래스에 참가하기로 약속하고 슈퍼레이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의 신청자에게는 주행 분석 장비를 비롯해 휠과 타이어, 리어 스포일러 등 레이스에 필요한 장비들을 장착하는 레이스 튜닝(R-TUNE)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레이싱의 이론과 실기를 배울 수 있는 레이싱 아카데미 수강, 레이싱 슈트, 참가비 등도 지원한다. 모든 지원사항들을 합하면 1000만원을 훌쩍 넘을 정도의 알차고 통 큰 혜택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다양한 차종을 통한 색다른 레이스를 통해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캐딜락 CT4 클래스의 초대 챔피언에 도전하고 싶은 지원자는 슈퍼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레이스 참가 신청을 마치고 차량을 구매한 뒤 인도받은 CT4 차량을 다시 슈퍼레이스에 입고시켜 R-TUNE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안전한 레이싱을 위한 최적의 튜닝은 물론이고, 레이서로 거듭나는 것을 돕기 위한 여러 혜택이 있는 만큼 참가자들은 마음 편히 레이스를 즐기면 된다. 참가 신청 및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