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신곡 Make A Wish 댄스챌린지 화제…에너제틱 매력 공감↑

발행일자 | 2020.10.16 17:29

[RPM9 박동선기자] 그룹 NCT가 신곡 ‘Make A Wish (Birthday Song)’(메이크 어 위시)의 에너제틱 매력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며, 새로운 입지를 다지고 있다.

1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는 지난 13일부터 틱톡(TicTok)에서 진행중인 신곡 ‘Make A Wish (Birthday Song)’ 댄스 챌린지로 새로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챌린지는 소원을 빌어보자는 가사를 표현해 두 손을 모으는 동작, 경쾌한 리듬에 맞춰 추는 화려한 스텝 등 글로벌 댄스팀 퀵 스타일(Quick Style)과 일본 유명 안무가 ReiNa(레이나), 인기 안무가 멜빈 팀팀(Melvin Timtim) 등이 만든 ‘Make A Wish (Birthday Song)’의 핵심안무를 함께하는 이벤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지난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잇따라 펼쳐지고 있는 음방 컴백무대 속 태용, 도영, 재현, 루카스, 샤오쥔, 재민, 쇼타로의 에너제틱 퍼포먼스와 흐름을 같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NCT가 전하고자 한 긍정적인 음악메시지를 공유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NCT는 금일 KBS2TV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NCT U의 ‘Make A Wish (Birthday Song)’ 무대를 선사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