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고운X스타강사 차길영, 수능 응원송 '딱풀' 커버

발행일자 | 2020.11.27 14:54

[RPM9 박동선기자] 베리굿 조현과 고운이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과 함께 수능 응원송을 커버, 수험생들을 위한 재기발랄 응원열의를 드러냈다.

27일 필보이 측은 최근 베리굿 조현과 고운, 수학강사 차길영이 함께 한 수능응원가 '딱풀(원곡 이찬원)' 커버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필보이 제공
<사진=필보이 제공>

‘딱풀’은 미스터 트롯 ‘선’ 출신인 이찬원이 미스터 트롯 경연곡으로 부른 노래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응원송으로 큰 인기를 끄는 곡이다.

조현과 고운, 차길영의 '딱풀' 커버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을 위해 적극 만들어진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필보이 제공
<사진=필보이 제공>

커버영상 속 조현과 고운은 각각 레깅스 패션과 쇼트팬츠-롱부츠 스타일링으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함과 더불어, 강사 차길영과 함께 “붙어라(딱!) 붙어라(딱!) 붙어 버려라”, “딱 딱 딱 딱 딱! 붙어 버려라” 등 가사의 감각을 경쾌하게 전하고 있다.

이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는 물론 일반 대중에게도 신선한 매력으로 비쳐지면서 관심을 끈다.

사진=필보이 제공
<사진=필보이 제공>

베리굿 조현, 고운이 차길영 강사와 함께 부른 수능 응원가는 유튜브(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 ‘차길영의 세븐에듀’ 등),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내달 3일에 시행되며 시험 성적표는 같은달 23일에 응시자에게 통지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