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27일 오후 10시36분경에 SK스토아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 19일 처음 론칭한 서비스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가입고객은 소형차종부터 중대형차종, SUV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 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할 수 있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 출근이 많아진 현재, 겨울철 날씨로 인한 블랙아이스 등 위험 요소가 많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타이어 점검과 관리가 필수다. 금호타이어는 이를 위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또로로로’는 고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담아 ‘또로’ 캐릭터를 지난 2011년 5월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TV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