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디]트랩' 플로(FLO), 음악 토크쇼 '치즈 : 무드 인디고' 론칭…매주 금요일 정오 공개

발행일자 | 2021.03.05 11:50

[RPM9 박동선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가 가수 치즈를 진행자로 하는 자체 음악토크쇼를 론칭, 대중과 음악인들의 소통을 더욱 새롭게 한다.

5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플로의 신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무드_인디_고(#mood_인디_go)'가 금일 정오 첫 공개된다고 전했다.

‘#무드_인디_고’는 음악팬들이 알고 싶어하는 핫한 아티스트들을 초대해 방송에선 다룰 수 없었던 곡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음악 토크쇼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특히 진행자 치즈를 비롯해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출연, 곡의 제목부터 가사의 탄생기 등, 아티스트의 곡을 함께 들어보는 ‘앨범 A to Z’, 작곡 혹은 작사할 때 아티스트가 꼭 필요로 하는 분위기, 물건을 소개하는 ‘나만의 #mood’, 그리고 무드에 따라 치즈와 아티스트가 각각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mood 추천곡’ 등 아주 사적인 이야기부터 일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아티스트와 대중의 음악적 거리감을 더욱 좁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금일 공개될 첫 화에는 신곡으로 돌아온 권진아가 출연한다. 방송에는 “인디계의 유노윤호! 열정의 아이콘”이라는 치즈의 감탄과 마찬가지로 곡 작업 시 필요로 하는 무드부터 잠들기 위한 무드까지, 권진아의 다양한 음악무드가 표현될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이후 ‘#무드_인디_고’에는 스텔라장, 선우정아, 10CM(권정열) 등 장르불문 실력파 인디 아티스트들이 출격해 상황과 분위기에 맞는 추천 곡을 함께 나누며 ‘무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신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이자 실력파 뮤지션들의 신규 토크쇼 '#무드_인디_고(#mood_인디_go)'는 금일 첫 화 이후 매주 금요일 정오 플로(FLO)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플로 공개 이후 당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에서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플로는 모든 사용자가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기는 ‘500만 사용자를 위한 500만개의 플로’가 되기 위해 치즈의 ‘#무드_인디_고’뿐 아니라 △뉴미디어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팀과 함께 제작한 '케이팝으로 읽는 MZ 유니버스' △금융경제 뉴스레터 '어피티' △현직 기자가 발로 뛰는 전국 빵집 순례 콘텐츠 '빵슐랭 가이드'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는 '캐릿' △커리어 플랫폼 스타트업 '원티드'의 뉴스레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