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배우 박정연, 채널A '가시리잇고'서 개성가득 열연

발행일자 | 2021.03.06 14:11

[RPM9 박동선기자] 신예배우 박정연이 첫 주연작 ‘가시리잇고’의 서막과 함께 개성 넘치는 안정적 연기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일 채널A 첫 방송된 ‘가시리잇고(극본 박선재 어서진, 연출 임재경)’에서는 600년 전과 현대를 넘나들며 음악을 펼치는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모습이 펼쳐졌다.

혼을 깨우는 곡을 가야금으로 연주하면 거금을 주겠다는 솔깃한 제안에 연주를 시작함과 더불어 600년 전 박연(SF9 찬희 분)과 만나게 되는 모습 등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극 전개가 이목을 끌었다.


사진='가시리잇고' 캡처
<사진='가시리잇고' 캡처>

이 가운데 조선에서의 단아한 모습과 현대의 버스킹소녀를 오가는 민유정 역 박정연의 열연은 극의 자연스러운 전개를 보여주는 대표로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직접 레슨을 받아 완성한 기타-가야금-해금 연주와 반전 노래실력은 물론, 상대배우 찬희와의 로맨스 케미까지 신인배우라 믿기지 않을만큼 단단한 박정연의 연기력은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됐다.

한편 타임슬립 판타지 뮤직 로맨스 ‘가시리잇고’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SKY에서, 밤 12시30분 채널A에서 TV 방영된다. KT Seezn에서는 TV 방영보다 한 주 앞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선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