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유아 프로그램 ‘나무 시리즈’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21.04.02 11:50
교원구몬, 유아 프로그램 ‘나무 시리즈’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교원구몬은 5월 말까지 유아 학습프로그램 ‘나무 시리즈’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나무 시리즈의 교재와 교구, 구몬선생님의 1:1 코칭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학부모들이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운 유아들의 학습 성향을 파악하고,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된다.

한글, 숫자, 영어로 구성된 나무시리즈는 4~6세 유아 대상 학습 프로그램이다. 먼저 한글이 크는 나무는 애니메이션과 동화, 520여개의 스마트 콘텐츠 활동 APP으로 풍성한 학습이 가능하다.



숫자가 크는 나무는 개념 인지 동화와 놀이 교구 활동을 통해 숫자와 수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영어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영어 챈트와 율동으로 구성됐다. 이 같은 학습 전 과정은 구몬선생님의 세심한 1:1 학습 관리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교원구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교원구몬의 나무시리즈는 교재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교구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즐거운 학습이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가 아이의 성향을 알아보고, 맞춤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