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진행

발행일자 | 2021.04.07 11:05

신규 미솔로지(SSS) 등급 7대 주선 ‘친절 : 후마니타스’ 추가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미솔로지(SSS) 등급 아이템인 ‘친절: 후마니타스’를 추가하고 신규 맵 채널의 신규 맵 ‘드림 스타디움’, ‘테일즈볼 S2’ 등 2종을 추가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7대 주선 두번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후마니타스’의 추가다. 이는 지난 1월 업데이트 됐던 ‘인내 : 파티엔티아’를 잇는 두 번째로 친절을 상징하는 ‘후마니타스’ 라는 손 파츠 아이템이다. 테일즈런너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인 만큼 많은 런너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용자들은 후마니타스를 고민해결 퀘스트를 완료한 뒤 ‘친절의 기운’이라는 재료 아이템을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는 맵 플레이와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만남 포인트’를 쌓아야 하며, 일정 수준 이상의 포인트를 획득하면, 공원 내 수상한 할머니 NPC에게서 여러 인물들의 고민해결을 의뢰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테일즈드림 채널의 신규 맵 2종도 추가 된다. 먼저 드림 스타디움은 8 대 8 맵으로 테일즈드림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트랙형 맵이다. 이 맵은 정석적으로 컨트롤과 대쉬 게이지를 조절하면서 달려야 하는 클래식한 맵이다. 맵의 구간마다 허들, 슬라이딩, 수영 등 가장 대중적인 장애물들이 존재하며 2바퀴를 먼저 완주하는 팀이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에 추가되는 다른 신규 맵인 ‘테일즈 볼 S2’는 6 대 6 맵으로 진행되며 과거 ‘앙리성 페스티벌’에 등장했던 ‘테일즈 볼’의 재등장이라고 볼 수 있다. 같은 팀 지역의 대포를 밟아 공을 발사해 득점을 해야 하며, 상대 포탄은 온 몸을 던져 막아야 승리를 따낼 수 있다

휴몽의 주사위 보드판 보상으로 신규 아이템 레전더리 등급의 ‘오로라 핀’을 포함한 7종의 신규 복장 아이템이 추가 됐다. 오는 14일에는 신규 아이템 ‘적화매향 상자’를 추가해 붉은 한복과 귀도를 등에 맨 저승사자 콘셉트의 레전더리 등급의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대 주선의 두번째 아이템인 후마니타스를 선보여 정말 기쁘다”며 “7대 주선 아이템을 기다리시는 많은 런너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1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