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병원놀이 테마 플레이세트 2종 출시

발행일자 | 2021.04.08 15:35
바비, 병원놀이 테마 플레이세트 2종 출시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Barbie)는 올해 어린이날 메인 완구로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담아 바비가 표현한 200여 종의 직업체험 완구들은 전 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미래를 꿈꾸게 하는 직업관 교육의 시작점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들은 코로나19 시대에 출시하는 ‘병원놀이’를 테마로 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흰색 의사 가운을 걸친 의사 바비가 되어 환자를 진찰하고 치료하는 직업체험을 해 볼 수 있는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는 실제 병원을 연상시키는 진료 침대와 치료에 필요한 의료 도구들이 구비된 책상 등 15가지의 소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에 포함된 청진기, 검이경, 붕대, 혈압계 등 진료 도구들은 여러 가지 상황을 상상하고 만들어 다양한 치료를 하는 병원 역할 놀이가 가능하게 하였다.

함께 선보이는 ‘소아과 의사 바비 플레이세트’는 진료 도구 외에도 아기 인형과 젖병, 담요 등 아기를 돌보는 데 필요한 소품들이 함께 구성되어 의사 바비와 함께 아기를 진찰하거나 돌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바비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는 개인위생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교육하기에 훌륭한 역할놀이 도구가 될 수 있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의 역할도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