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

발행일자 | 2021.04.09 14:55

포카리스웨트‧마신다 생수 등 음료 지원

한국휠체어농구연맹 최욱철 총재(좌)과 동아오츠카 조익성 대표이사(우)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연맹 최욱철 총재(좌)과 동아오츠카 조익성 대표이사(우)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는 9일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동아오츠카 조익성 대표이사와 동아오츠카 이진숙 상무이사, 한국휠체어농구연맹 최욱철 총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협약에 따라 동아오츠카는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 선수들에게 빠른 수분과 이온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생수 등 경기에 필요한 음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휠체어농구연맹은 이날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과 더불어 장애인 스포츠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를 한국휠체어농구연맹 이사로 임명했다.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한계를 넘어 땀 흘리는 휠체어 농구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 후원 등 활동을 지속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