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블라인드 패키지' 예판 6만장 기록…실루엣 영상 등 JYPn 프로모션 거듭

발행일자 | 2021.07.27 18:49

[RPM9 박동선기자] JYP의 '걸그룹 메이킹 역량'에 대한 기대치가 블라인드 프로모션의 선풍적 반응과 함께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신인 걸그룹 '블라인드 패키지' 예판이 총 6만1667장의 기록과 함께 종료됐다고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기록은 오픈일인 16일부터 20일까지 핫트랙스·인터파크·예스24 등 음반판매 사이트 일간 정상과 함께 3만9545장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띤 바가 꾸준히 이어진 결과다.

이러한 기록배경에는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ITZY로 이어지는 히트 걸그룹 계보를 이어온 JYP의 메이킹 역량에 대한 신뢰와 지난 8일 공식 SNS 오픈을 시작으로 전개된 프로모션 행보로 비쳐진 실루엣 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회사 설립 이래 최초로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원더걸스 선미, 2PM 닉쿤, 트와이스 정연-사나-지효-쯔위, DAY6 Young K(영케이), 스트레이 키즈 현진-필릭스 등 JYP의 고유성을 담은 여러 핵심 인물들을 캐스팅하고 트레이닝한 스태프들이 뭉친 아티스트 4본부를 통해 내년 2월 신인 걸그룹 론칭을 추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