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LPe 판매 위해 E1과 손잡았다

발행일자 | 2021.08.06 14:52
르노삼성, QM6 LPe 판매 위해 E1과 손잡았다

르노삼성자동차가 10월 31일 일요일까지 3개월간 액화석유가스(LPG) 전문회사인 E1과 QM6 LPe 개인택시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택시 고객에게 국내 유일 친환경 LPG SUV인 QM6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E1과 제휴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전국 28개 충전소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렌지 멤버스 회원에게는 구매 상담 시 오렌지 포인트 2100포인트를 지급(선착순 2100명 대상)하며, 구매 상담 후 QM6 LPe 차량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오렌지 포인트 21만 포인트를 지급(선착순 21명 대상)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E1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QM6 LPe는 국내 유일의 LPG SUV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경제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 2년여 만에 LPG 차량 누적 출고 대수 6만 대를 달성했다.

르노삼성, QM6 LPe 판매 위해 E1과 손잡았다

택시 전용 모델이 없음에도 QM6 LPe 택시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이유도 역시 공간 활용성과 경제성이다. 중형 SUV에 걸맞은 넉넉한 2열 거주 공간과 도넛 탱크 탑재로 기존 LPG 차량의 단점이던 협소한 트렁크 공간을 일반 SUV 수준으로 구현한(기본 562ℓ, 2열 시트 폴딩 시 1576ℓ) 부분이 QM6 LPe를 택시로 접한 승객들에게 장점으로 어필됐다. 여기에 1회 충전으로 약 534㎞를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경제성이 입소문을 타며 QM6 LPe를 택시 모델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QM6 LPe는 3세대 LPLi(Liquified Petroleum Liquid Injection) 방식 엔진을 적용했으며, 뛰어난 차체 균형감과 정교한 핸들링 성능으로 고속 차선 변경 시 우수한 주행 안정성을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경제성과 친환경성뿐 아니라, 특허받은 안전과 주행 안정성, 가솔린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파워와 편의성에 완성도 높은 디자인까지 갖춘 국내 유일 LPG SUV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