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시승 이벤트 연다

발행일자 | 2021.08.22 23:32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시승 이벤트 연다

렉서스코리아가 9월 8일까지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러너(R.U.N.NER)를 선발하며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모델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렉서스 콤팩트 SUV인 UX는 반려견과의 일상을 그려볼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굿즈를 그리고 NX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콜맨 캠핑 의자를 증정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15팀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베스트 러너(Best R.U.N.NER) 3팀을 추가로 선발하여 일주일간의 시승 기회와 함께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 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개인 방역 안심 키트(손 소독제, 일회용 마스크)도 비치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올해에도 시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렉서스 SUV만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