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웹드 '연애능력제로', 40만 조회수 육박…최로아·류길오·황지수 호연 통한 '현실재미'

발행일자 | 2021.11.12 18:05

[RPM9 박동선기자] IHQ의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가 현실공감 재미 포인트와 함께, 대중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IHQ에 따르면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1주일만에  38만7000회 수준의 조회수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특히 회사 내 완벽남이지만 '썸'만 나타나면 공감력 제로로 늘 여자들을 뒤돌아사게 만드는 '수혁'부터, 소심한 성격의 '지수', 이들을 이어주는 '로아' 등 연극무대에서 탄탄한 이력을 지닌 최로아, 류길오, 황지수의 열연과 함께, 365일 퇴사를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의 모습, 연애 고자의 대환장 공감 제로 능력에 대한 이야기, 연애보다 취미에 빠져 연애를 포기한 모태 솔로 등 스토리라인 속 공감포인트가 대중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이러한 분위기는 금일 공개된 2회부터 거듭될 신규에피소드와 함께 '연애능력제로'에 대한 화제성과 흥행성으로 연결될 것을 가늠케 한다.

한편 IHQ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