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싱글 ‘아이노치카라’ MV 티저 공개…'따뜻한 봄 이끌 우리 모두의 사랑'

발행일자 | 2021.11.26 18:05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따뜻한 감성 분위기의 뮤비티저와 함께 Power of ‘Love’ 피날레를 장식할 일본 새 싱글곡에 대한 기대감을 촉발시켰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세븐틴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새하얀 설원을 담은 도입부와 함께, “우리들의 이야기다”라는 원우의 내레이션을 필두로 세븐틴 멤버들의 비주얼 클로즈업 릴레이가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 피날레를 장식하는 세븐틴의 첫 윈터송이자 일본 오리지널 곡 중 첫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겨울처럼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내달 8일 타이틀곡 ‘아이노치카라’와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의 타이틀곡 ‘Home’, 정규 3집 ‘An Ode’의 수록곡 ‘Snap Shoot’ 등의 번안판이 수록된 일본 스페셜싱글 ‘아이노치카라’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