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유아 대상 한글동화·수학동화 론칭

발행일자 | 2022.01.20 10:05

4~7세 유아 대상 동화책…4단계로 구성

좋은책신사고, 유아 대상 한글동화·수학동화 론칭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유아 콘텐츠 사업부 좋은책키즈가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홈런한글동화’와 ‘홈런수학동화’는 스토리를 읽으며 아이와 정서적으로 교감을 쌓고, 자연스럽게 한글과 수학을 접할 수 있도록 하는 4~7세 대상 유아 동화책이다. 한글과 수학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생활하는 장소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소재를 다뤘다. 각 권마다 다른 색채와 느낌의 일러스트들은 아이들의 정서를 자극하고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준다.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는 아이들의 연령과 발달 정도를 고려하여 각 4단계로 구성됐으며, 단계별로 낱말과 문장 난이도를 비롯해 소재를 확장했다. 감각, 생활습관, 주변 탐구, 감정 표현, 인성 등 아이의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책을 통해 배울 수 있으며, 특히 ‘홈런수학동화’는 수와 셈, 공간과 도형, 측정, 비교, 규칙성, 자료 수집 등을 영역별로 다루었다.



‘홈런한글동화’ 1단계에서는 옷 입기, 손 씻기, 목욕과 양치 등 기본 생활 습관과 스스로를 소중하게 여기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말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한글수학동화’ 1단계에서는 1부터 5까지 수세기와 숫자 찾기와 위, 아래, 앞, 뒤 등 위치 구분, 생활 속 입체 도형들을 다룬다. 현재 1단계 각 10권씩이 출간됐으며, 2~4단계는 올해 순차적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좋은책키즈 관계자는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는 아이들과 친숙한 장소와 소재를 다룬 이야기를 통해 책을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유아 대상 동화책”이라면서 “아이들의 연령과 발달 정도를 고려한 단계별 구성으로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한글과 수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