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독, '서머 프리미엄' 반려견 카페 추천

발행일자 | 2022.06.18 15:17

어플 '하트독'(운영사 스마트나우)이 여름의 멋을 고급스럽게 즐기려는 반려견 대중을 위한 정보를 공개, 반려견 정보 어플로서의 역량을 드러낸다.

최근 스마트나우 측은 어플 하트독을 통해 반려견 가능 '서머 프리미엄' 반려견 카페 추천정보를 공개했다.

하트독의 반려동물 동반 가능지 추천은 플랫폼 내 업체정보를 기준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기록한 리뷰·평가·검색분포 등 빅데이터를 분석, 테마별로 추천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사진=스마트나우 제공
<사진=스마트나우 제공>

내용에 따르면 하트독 추천 '서머 프리미엄' 반려견 카페는 △블랙&화이트 톤의 실내 인테리어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터그 장난감과 잔디 운동장은 물론, 견주를 위한 편의시설과 식사음료까지 구비된 '카사보니타 애견카페'(경기 용인시 기흥구) △천연 잔디운동장과 얘쁜 포토존, 루프톱 등의 스폿을 갖춘 고급스러운 공간구성에 호텔링, 미용 및 목욕, 수제간식 등 반려견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피펜트하우스'(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등 2곳이다.

한편 하트독은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카페·음식점·관광지 등 정보를 지역·거리·인기별로 제공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