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HP51’ 출시

발행일자 | 2022.06.27 15:49
금호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HP51’ 출시

금호타이어가 뛰어난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사계절용 SUV 전용 타이어 ‘크루젠(CRUGEN) HP51’을 출시했다.

크루젠(CRUGEN) HP51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SUV 전용 타이어인 ‘크루젠(CRUGEN)’의 명맥을 잇는 사계절용 컴포트 SUV 타이어로, 16~20인치까지 다양한 규격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대형과 중형, 소형 차급별 특성을 고려해 인치 별로 각기 최적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크루젠(CRUGEN) HP51에는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S-SBR(Solution-Styrene Butadiene Rubber, 솔루션 스타이렌 부다티엔 러버) 및 고함량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 되는 소음을 줄이는 ‘패턴 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 도시 이미지를 모티브로 사이드월(Sidewall) 디자인에 접목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CUV(Crossover Utility Vehicle)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홀로그램(Hologram) 널링 기법을 적용해 정숙성과 편안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크루젠 HP51 출시를 기념해 ‘금호 만족 보증제(Kumho Satisfaction Warranty)’를 적용한다. 금호 만족 보증제는 금호타이어 SUV 신제품 크루젠 HP51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다. 크루젠 HP51을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으면 조건 없이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및 환급해 준다.

금호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HP51’ 출시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 영업 담당 상무는 “이번 신제품 크루젠 HP51은 기존 제품보다 승차감 및 핸들링 성능 등 모든 면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주행 안정성 및 정숙성을 구현한 새로운 프리미엄 타이어가 될 것”이라며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규격, 대중성으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내수 및 세계 시장을 본격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SUV 신제품 ‘크루젠 HP51’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구매고객에게 캠핑용품을 제공한다. 신제품 ‘크루젠 HP51’을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탠리 워터저그(4개 구매시)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