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금일 日 데뷔 5주년 맞이 자필메시지 공개…"앞으로도 함께 하자"

발행일자 | 2022.06.28 17:11

[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5주년의 소회를 자필메시지와 함께 직접 나눴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멤버들의 일본데뷔 5주년 자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는 일본 정식데뷔 이래 올해 4월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 일환으로 펼쳐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까지 역대급 기록을 쓰게 해준 현지를 비롯한 글로벌 원스(팬덤명)를 향한 트와이스 9멤버들의 뜻깊은 마음들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5년 동안 많은 추억 줘서 고마워요"라는 리더 지효부터 "소중한 존재는 원스,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남긴 막내 쯔위,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라는 미나까지 각 멤버들의 메시지가 돋보인다.

특히 "5주년을 함께 'Celebrate' 해요. 항상 감사합니다"라며 새 앨범명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문구의 모모 메시지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해당 메시지와 함께, 지난 3월 발표 이후 오리콘 주간합산, 빌보드 재팬 주간 톱앨범, 타워레코드 종합앨범 주간 1위 등을 기록한 일본 베스트 4집 '#TWICE4'(해시태그트와이스4), 오리콘 DVD 랭킹 3관왕의 본 데뷔 5주년 기념 DVD/Blu-ray 'T·W·I·C·E' 등의 콘텐츠에 더해 일본 팬클럽 회원 대상의 선물 이벤트와 오리지널 콘텐츠 'TWICE Channel Season 3'(트와이스 채널 시즌 3) 공개 등 여러 기획을 추진하며 사랑을 표현할 계획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내달 27일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박진영 프로듀서의 참여로 완성된 타이틀곡의 일본 정규 4집 'Celebrate'(셀러브레이트)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