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기타·베이스' G3B3, 11월 '리턴 오브 더 레전드' 콘서트 개최…10월4일 티켓오픈

발행일자 | 2022.09.30 10:54

기타리스트 타미킴, 함춘호, 박창곤과 베이시스트 서영도, 장태웅, 이태윤 등이 뭉친 G3B3이 늦가을 대중의 마음에 음악기운을 불어넣는다.

30일 버키나인 측은 G3B3이 출연하는 '리턴 오브 더 레전드' 2차 콘서트가 오는 11월5일 밤 7시 KT&G 상상마당 대치 아트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사진=버키나인 제공
<사진=버키나인 제공>

'리턴 오브 더 레전드' 콘서트는 신촌블루스 엄인호·이정선, 이치현과 벗님들, 김종서, 배따라기, 강인원, 부활, 권인하, 배치기와 멀티 악기 연주자 권병호, 기타리스트 타미킴·함춘호·박창곤, 베이시스트 서영도·장태웅·이태윤 등 12팀이 참가한 랜선무대 콘텐츠 '리턴 오브 더 레전드'의 오프라인 버전 행사다.

'G3B3' 공연은 첫 번째 뮤지션 '신촌블루스' 공연에 이어 두 번째로 펼쳐지는 '리턴 오브 더 레전드' 콘서트로, 대한민국의 대표 기타리스트, 베이시스트로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레전드 6인의 무대시너지가 풍성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G3B3' 콘서트는 오는 10월 4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버키나인 측은 "이번 콘서트는 타미킴, 함춘호 등 대한민국 대표 기타&베이스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명곡들과 화려한 독주, 합주 연주로 무대를 풍성하게 매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