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이오네컷’ 행사 진행

발행일자 | 2023.05.30 11:14

대형 즉석 카메라 촬영 이벤트 동반 이색 행사

이오네컷 행사 진행한 위메이드플레이와 자회사 구성원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이오네컷 행사 진행한 위메이드플레이와 자회사 구성원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대형 사진기를 임대해 ‘촬영 경연 대회’를 진행하며 전체 구성원들과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높이 1.5미터의 대형 즉석 사진기를 임대해 ‘이오네컷’이라는 행사명으로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위메이드플레이, 플레이매치컬, 플레이토즈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서비스 확대, 신작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개발진과 스탭진 등 구성원 모두를 대상으로 한 이 날 행사는 사내 카페에 촬영 공간을 마련하고 자율 참여 방식으로 진행됐다. 모든 이들에게 무제한 무료 촬영권을 지급한 ‘이오네컷’ 행사는 최다 인원 촬영팀을 선정하는 ‘다다익선’, 함께 촬영하지 않을 것 같은 촬영팀을 뽑는 ‘의외의 조합’ 등 세부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

직원들이 이오네컷 행사를 참여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직원들이 이오네컷 행사를 참여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600여 장의 사진 촬영이 이뤄진 ‘이오네컷’ 행사 결과, 12명의 동료들을 사진 한 장에 담아낸 김희정 씨가 이끈 촬영팀이 조합상의 영예를 안았다.

깜짝 이벤트 ‘이오네컷’을 진행한 위메이드플레이는 회사의 공식 급여 일자인 25일을 전후해 구성원 모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오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오데이의 일환으로 격려의 메시지를 담아 깜짝 이벤트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일과 시간 중의 행사였음에서도 250여 명이 참여하는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