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차 엔진오일 교환 비용 50% 지원

발행일자 | 2023.11.30 23:33
쉐보레, 신차 엔진오일 교환 비용 50% 지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총 여섯 달 동안 차량 유지를 위한 필수 소모품인 엔진오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ㆍ인천ㆍ대전ㆍ광주ㆍ부산 등 전국 9개 쉐보레직영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6개월 이내 신차를 구매해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처음 엔진오일을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의 50%를 지원한다. 또한, 엔진오일 3회 교환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체 금액의 20%를 지원하며, 고객은 구매 후 3년간 가격 인상 없이 엔진오일을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교환권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정비 우대권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엔진오일ㆍ에어컨 필터 3회 교환권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교환권 비용의 20%를 지원하고, 추가로 차량 정밀진단을 3회 무상 제공한다. 고객은 정밀진단을 통해 엔진오일 시스템, 전기 시스템, 안전/보안 시스템, 전자 시스템의 작동 상태와 결함 여부를 확인하고, 브레이크, 타이어, 에어컨 필터 등 차량 시스템별 40여 가지 항목에 대해 점검받을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