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유튜버 미미미누, '최애티처' 영어 선생님 출격…'물개박수 받는 수험생의 아이돌'

발행일자 | 2024.04.23 10:26
사진=오오티비 제공
<사진=오오티비 제공>

130만 교육 유튜버 미미미누가 '최애티처' 출연과 함께 '수험생의 아이돌' 명성을 입증한다.

23일 오오티비 측에 따르면 미미미누는 오는 25일 9700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애티처' 4회에 출연, 외국어고등학교 학생들을 상대로 영어 회화 수업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미미미누는 다년 간의 수학능력시험 준비를 통해 명문대에 입학한 후 수험 생활과 교육, 입시 관련 콘텐츠를 선보여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 근거 있는(?) 자신감 속에서 '영어회화' 수업을 막힘없이 이어가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방문할 학교가 '외국어고'라는 사실에 '찐' 당황을 드러내는 것도 잠시, 원어민 선생님과도 막힘 없이 대화하며 놀라운 회화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SNS 중독'을 주제로 거침없는 수업과 토론을 진행해 학생들의 '물개박수'를 이끌어낸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학생들과의 1:1 퍼스널티칭을 통해 “수학이 반이고, 내신은 암기에 대한 의지만 있으면 얼마든지 상승이 가능하다”라는 성적상승 조언을 비롯한 현실적인 상담을 펼치는 모습 또한 공개될 예정으로 주목된다.

미미미누는 “이전까지 부임했던 선생님들이 전부 '아이돌'이라 비주얼만으로 자존감이 뚝 떨어졌다”면서도, “'수험생들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부정하지 않겠다. 나는 수능만 5번 치른 '뱀의 머리'”라며 유쾌하게 말했다.

교육 크리에이터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학생들의 집중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미미미누의 '붐업' 영어 회화 수업 현장과, 수험생들의 무릎을 탁 치게 만든 1:1 PT 현장은 25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9700 STUDIO에서 공개되는 '최애티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