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김준호·김대희·유세윤, “장동민, 독박 안걸려 환전도 안해”…장동민·홍인규와 AI배틀 성사

발행일자 | 2024.05.02 11:42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독박투어2' 김준호와 김대희, 유세윤이 '지니어스' 장동민과 홍인규 연합과 '우동 택시비' 배틀에 나선다.

오는 4일 밤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무려 700개의 우동 가게가 있는 일본의 항구도시인 다카마쓰로 '우동 투어'를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의 열 두번째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다카마쓰 국제공항에 도착해 “우리가 일본을 다 와 보네~”라며 텐션을 폭발시키며 유세윤이 제안한 '우동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형은 또 환전 안 해오지 않았어?”라는 말과 함께 환전을 해오지 않은 장동민과 홍인규 조합을 향한 김준호·김대희·유세윤의 연합결성과 이들 사이의 '우동택시 배틀'은 핵심적인 관전 포인트로 전해진다.

또한 “A.I에게 질문을 던져, 2번 지목당하면 아웃”이라는 룰과 함께 독박즈가 던지는 기상천외한 질문퍼레이드 또한 색다른 재밋거리로서 조명된다. 과연 A.I가 택한 '독박즈' 최강 섹시킹이 누구인지, 그리고 첫 독박게임에서 '우동 택시비'를 낼 사람은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개그찐친 5인방의 우동투어를 담은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7회는 오는 4일 밤 8시 20분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