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온기' & 'Home', 발매와 동시에 1위…'막을 수가 없다'

발행일자 | 2024.05.07 10:21
사진=물고기 뮤직
<사진=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임영웅이 지난 6일 발매한 더블 싱글 '온기'와 'Home'은 발표 한 시간 만에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음원차트에 진입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멜론 HOT100(6일 오후 7시 기준)에선 'Home' 1위, '온기' 2위, 벅스차트(오후 7시, 8시, 9시 기준)에선 'Home'과 '온기'가 나란히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배우 안은진, 현봉식과 함께 출연하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온기'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따스한 감성이 담긴 '온기'는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임영웅 본인과 '모래 알갱이'에 참여한 김수형과 황선호가 참여해 완성했다.

'Home' 역시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며, 임영웅 외에도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현재 임영웅은 '온기'와 'Home' 외에도 '사랑은 늘 도망가'와 '모래 알갱이', '우리들의 블루스', 'Do or Die' 등 다양한 곡으로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최현정 기자 (laugardagr@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