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명 'WITNESS(위트니스)'가 의미심장한 느낌을 자아내는 문양으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올아워즈는 11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트랙 스포일러 이모지, 뮤직비디오 티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등을 잇달아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7월 2일 오후 6시에는 앨범 발매를 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올아워즈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통해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 후속곡 'WAO WAO(와오 와오)' 활동을 이어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올아워즈는 데뷔와 동시에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4월에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2024 NGLA 콘서트 인 요코하마(Next Generation Live Arena in YOKOHAMA)'에 출연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만났으며, 최근에는 KBS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로 돌아오는 올아워즈는 첫 컴백인 만큼 특유의 패기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