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Block, 새 정규 '용산' 발표…베테랑 힙스터 함께한 '용산 토박이' 사운드

발행일자 | 2024.07.03 10:05
사진-펑키타운 제공
<사진-펑키타운 제공>

래퍼 YS Block(와이에스 블락)이 베테랑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자신의 '용산 라이프'를 털어놓는다.

펑키타운 측은 YS Block이 3월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2집 '용산'을 발표,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용산'은 YS Block이 나고 자란 용산에 관한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풀어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YS Block이 좋아하던 멤피스 힙합 스타일로 소화한 타이틀곡 'OKAY', 실제 YS Block이 겪은 일화를 녹여낸 타이틀곡 'Question', 평소 파티를 좋아하는 YS Block이 취해 있을 때 벌어졌던 재미있는 일화를 담은 '엉덩이' 등 3곡의 트리플 타이틀곡과 함께 총 12개곡으로 구성된다.

사진=펑키타운 제공
<사진=펑키타운 제공>

소속사 펑키타운은 “이번 앨범은 ZENE THE ZILLA, Rosy Barbie, KOR KASH, UNCLE GYM, VAITEI, XX_NOWHERE 등 여러 베테랑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함께 완성한 작품”이라며 “YS Block의 음악적 성장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YS Block의 정규2집 '용산'은 오는 4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