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의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학교를 뛰어다니며 보드 타는 사람을 구경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곧이어 분위기가 바뀌고 푸른 조명 아래에 선 멤버들은 휘몰아치는 사운드와 함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풀버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시켰다. 특히 짧게 공개된 음원 일부 중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다'는 의미의 가사가 엔티엑스만의 패기를 드러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프라블매틱'은 엔티엑스만의 열정과 패기,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힙합 댄스곡으로, '어떠한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가사가 멤버들의 남다른 각오를 대변하고 있다. 여기에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다채로운 구성의 드럼, 엔티엑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엔티엑스의 이번 새 앨범은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멤버 로현이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티엑스는 한편 컴백과 동시에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 해외 투어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멤버들의 넘치는 패기가 제대로 드러날 엔티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