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와 던전에서 '얼음 과자'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 3종 지급
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1일 여름 이벤트 1부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수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로네텔, 카르데일,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사냥 시 주어지는 '얼음 과자'를 모아 트로네텔 마을에만 등장하는 NPC에게 가져가면 '황혼의 탈것/무기외형 선택 상자', 수집 탭에 등록하는 '얼음 축제 티켓'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NPC는 매주 금, 토, 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출현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의상 '수영복' 2종을 선보였다. 의상은 11일 오후 7시 45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5일까지 '클레멘스의 투쟁'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차와 7일차에는 탈것, 무기외형, 원소 재합성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 3종이 포함된 상자를 선물한다.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은 기존 쿠폰과 다르게 합성 시도에 5번 실패하면 해당 아이템을 확정 지급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신규 지역 '카르데일'과 메인 및 외전 퀘스트를 공개했다. 카르데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어지는 '면사'로 새로운 방어구 장비 '내갑'을 제작할 수 있다.
또 기존 장비를 더 강하게 만드는 '축복'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전용 재료인 '축복석'을 이용해 동일한 축복을 장비에 부여하면, 장비 개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와 효과가 활성화되는 '축복 공명 효과'가 적용된다. 축복석은 카르데일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빛바랜 성배'로 제작 가능하다. 이용자는 축복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다.
한편, 여름 이벤트 2부는 7월 25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이트 크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