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달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도입한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 EQ 모델까지 확대해 적용한다고 밝혔다.
'3일 환불 보장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차량을 운행해본 뒤 불만족할 경우 환불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인증 중고차 구매를 고민 중인 잠재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 EQ로 확대 적용해 중고 전기차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비교적 진입장벽이 높은 전기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은 낮추겠다는 목표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엄격한 198가지 인증 절차를 통과한 고품질 인증 중고차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전기차 수리 시설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 성동 서비스센터'는 EQ 전문 테크니션과 고전압 및 배터리 교체 등에 필요한 장비와 안전 설비까지 갖추고 있어, 국내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자리하고 있다.
EQ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이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원하는 경우,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홈서비스 문의나 가까운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와 상담 후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3일간 서비스를 이용한 뒤 차량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차량 구매 후 3일차까지 지정된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 차량 반납을 완료하면 지불한 금액은 5일 이내에 환불된다.
한성자동차는 EQ 3일 환불 보장제 확대 적용을 기념해, 3일 환불 보장제 EQ 차량 구매 고객에게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 2년, ▲100만원 상당의 충전 바우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의 '홈서비스 3일 환불 보장제'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EQ 모델까지 확대 적용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한성자동차만의 색다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