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가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영예를 안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4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템페스트가 최근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및 베트남 부문 올해의 남자아이돌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규모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는 국내와 베트남 소비자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템페스트의 수상은 올해 2관왕 기록과 함께, 2022년 남자아이돌-신인, 2023년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등에 이어 3년 연속 영예다.
올해 초 일본 프리 데뷔곡 'Baddest Behavior(배디스트 비헤이비어)', 지난 3월 미니5집 'TEMPEST Voyage' 활동을 통해 글로벌 성장세를 본격화한 바가 주효한 것으로 전해진다.
템페스트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항상 저희 템페스트를 위해서 고생해 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 이 상의 영광을 돌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언제나처럼 템페스트의 곁에서 늘 한결같이 버팀목이 되어주고 힘이 되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iE(팬덤명)에게 이 상을 바친다”라며 “국내와 베트남 2개 부문에서 상을 받게 되어서 그에 따른 막중한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드릴 수 있는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 출연한다.
소성렬 기자 hisabisa@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